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은행 쓰담쓰담 모바일 간편대출 후기

대구은행 모바일 쓰담쓰담 간편대출 정보가 없어서 알아봤습니다. 한 달 전쯤부터 모바일 쪽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미 쓰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되는 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 사실 등급이 높은 편이 아니라서 (양사 6등급) 다른 조건이 좋아야 하는데 그것도 아니라 어렵더라고요. 그러던 도중에 같은 등급에서 받았다는 사례를 보고 제대로 알아봤습니다. 이전 명칭은 쏙쏙 대출이라고 합니다.

조건은 뭐 별거 없었습니다. 모바일 상품이라 그런지 무직인데도 받은걸 보면 기준이 높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들리는 소문에 나이스 등급만 본다는 소리가 있던데 사실인지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쓰담쓰담 이용자 중에 그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네요.

물론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문제는 디지털 otp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생각보다 이게 어렵습니다. 저도 한참 헤맸는데 혹시 이용할 분들은 차근차근 하나씩 단계를 밟아 나가시길 바랍니다. 총 7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예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영상통화까지 진행한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 때문이죠. 당연히 평일만 되는 점 참고하시고요.

50부터 300까지 가능한데 200 정도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80 승인받은 사람 사례를 보니 기대출 3건에 1100만 원, 무직자에 등급은 나쁘지 않은 상황이더라고요. 세부적인 조건은 진행하면 알게 됩니다. 간단하게나마 아래 그림을 통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등급까지 신청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조건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구은행 앱 다운 후 계좌를 개설하고 디지털 OTP 진행을 하면 됩니다. 금리는 3% 대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은근히 5% 미만을 받은 사람이 많네요. 한도가 나왔다가도 부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내부등급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네요. 250 정도 받은 사람이 달에 10만 원 이하를 상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대구은행 방문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번거롭고 어렵다면 직접 창구에서 계좌와 뱅킹만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아무쪼록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 결과가 좋은 것 같으니 꼭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