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6월 구매혜택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쉐보레 6월 구매혜택을 가져와봤습니다.

 

그런데 벌써 6월 말이네요.ㅋㅋ

 

저도 차를 구매할 때가 되어서 매달 구매혜택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저도 볼겸해서 정리를 해보았으니 여러분도 한번 살펴보세요~

 

 

 

 

먼저 넥스트 스파크부터 살펴보시죠.

 

년식에 따라 혜택이 약간 다른데요.

 

아무래도 2017년식이 신형이다보니 혜택이 좀 더 적네요~

 

 

 

 

다음은 아베오 구매혜택입니다.

 

차량가가 작은 차다보니 혜택도 그다지 많지는 않네요~

 

 

 

 

쉐보레의 베스트셀러 크루즈 6월 구매혜택입니다.

 

러브 패밀리 특별혜택이 확실히 위차들보단 많이 되는군요.

 

디젤같은 경우는 장기 초저리 할부도 지원하고 있네요.

 

 

 

 

다음은 역시 쉐보레의 또다른 베스트 셀러 말리부입니다.

 

신형같은 경우는 거의 혜택이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15,16년식은 10% 할인이라는 엄청난 할인과 5주년 기념 0% 할부까지 지원하고 있네요.

 

 

 

 

다음은 임팔라 구매혜택입니다.

 

2.5는 구매혜택이 거의 없는 편이지만

 

3.6은 약간의 혜택이 있네요.

 

차량가에 비하면 커보이지는 않지만요~

 

말리부도 최대 395만원 혜택인데... 최대 155만원은 적어보기긴 합니다.

 

 

 

지금까지는 세단의 구매혜택이었고요.

 

다음부터는 SUV 구매혜택인데요.

 

어디서 캠핑세트를 지원받는지 죄다 캠핑세트가 들어가있네요~

 

 

 

 

SUV 중 처음으로 트랙스 구매혜택인데요.

 

캠핑세트나 100만원 중 택일이 가능하네요~

 

36개월까지는 무이자, 5년까지는 1.9%의 저리로 할부가 가능하네요~

 

 

 

 

올란도 디젤 역시 트랙스와 구매혜택이 비슷한데요.

 

120만원이나 캠핑세트 중 택일이 가능합니다.

 

할부는 트랙스와 조건이 같네요~

 

 

 

 

다음은 캡티바 구매혜택인데요.

 

90만원또는 캠핑세트 중 택일하시면 되고요.

 

최대 231만원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네요.

 

 

 

 

 

다음은 다마스와 라보의 구매혜택인데요.

 

확실히 업무용 차량이다보니 혜택이 크지 않습니다.

 

올란도 택시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쉐보레 6월 구매혜택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차는 비싸니만큼 구매하실때마다 조건을 확실히 따져보시고 사시는 것 알고 계시죠?

 

심한 친구들은 전국 매장 다 전화하며 가장 좋은 조건으로 사고 그러더군요.

 

저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