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즈사랑 추가대출 지인 사례 및 조언

신용카드 사용의 경우 그 편리함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만 무분별한 사용은 생각보다 경제적으로 큰 타격을 주기도 합니다. 오래전 부터 알고 지내던 지인의 경우가 그러한데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정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즈사랑 추가대출 후기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많은 분들이 이런 저런 이유로 은행이나 금융권을 통해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자연스럽게 업체를 찾게 됩니다. 말씀드린 지인도 마찬가지였는데요. 계획도 없이 최대한도로 이용을 하다 보니 월 상환액이 정말 무지막지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또 일이 터지죠. 



가뜩이나 상황이 좋지 않은데 또 갑자기 돈이 필요한 상황이 닥치면 정말 난감합니다. 물론 저도 겪어봤기 때문에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지인의 경우는 정말 머리가 하얗게 된 상태였습니다.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상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행히도 미즈사랑 추가대출 진행을 통해 급한 불을 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돌아보건대 정말 승인 기준 끄트머리에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필요한 금액도 크지 않았고요. 물론 부결 걱정이 컸지 금액 자체는 크게 중요한 상황이라고 할 순 없었습니다. 



물론 개개인에 상황에 따라서는 부결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그런 분들도 적다고는 할수 없고요. 하지만 제가 오늘 말씀드리는 이유는 생각보다 조건이 되는 상황에서도 알아보지 않아서 포기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곳이 아니더라도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은근히 많은 곳에서 어느정도 승인 및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단지 번거롭거나 귀찬고, 지레짐작으로 몇 군데 확인해보고 안된다고 스스로 판단하지말고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의 상황은 확인 후에 생각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