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산와머니 대출조건 관련 이야기

개인적인 이유로 인해 업체나 상품 관련 질문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물론 저 역시도 도움 받은 경험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아는 선에서 도움을 드리는데요. 은근히 관련 정보에 무지한 분들이 많습니다. 1,2 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분들에겐 실제 후기 위주로 추천을 하는 편입니다. 산와머니 대출조건 관련 조언을 구하신 분이 최근에 있었습니다. 



사실 저의 경우에도 너무 정보가 없는 분들에게는 규모가 큰 업체를 소개를 시켜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단점이 존재하지만 아무래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정성과 신뢰성 면에서는 상대적으로 좋지 않을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세부적인 부분의 경우 개인마다 다르겠지만요.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인이 해당 업체의 조건을 물어왔을때 상당히 긍정적으로 대답을 해줬습니다. 그것도 그럴것이 최근 승인 사례나 부결 후기들을 봤을때 꽤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조건 보다는 승인률 자체가 높았기 때문에 지인에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기본적인 산와머니 대출조건 정보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소액의 경우에는 연체가 있거나 기대출 금액이 과도하게 크지 않다면 승인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부분의 경우에는 직접 확인이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기는 합니다. 



제 주변과 지인들의 이야기로 봤을때는 부결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연체 부분이 컸는데요. 기간이 길거나 금액이 큰 경우에는 사실상 거의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업체에도 해당되는 일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스스로 판단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더 자세하고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리고 싶었는데 하다 보니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확인도 없이 금리나 한도 등급별 가능 여부 등을 알 수는 없습니다. 이 곳 아니더라도 최대한 스스로 확인을 해보신다면 충분히 좋은 그리고 유리한 조건을 만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