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알캐피탈(nr캐피탈) 관련 간단 정보 및 후기

소득 부분에 문제가 있거나 등급이 낮은 경우 혹은 기존에 이미 채무금액이 있는 분들의 경우 1, 2금융 이용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 대부분 세부적인 조건 보다는 승인자체에 의미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얼마전 앤알캐피탈 업체를 이용했던 지인의 경우도 그런 경우였습니다.



물론 조건이 되는 경우에는 은행권 혹은 정부지원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고 유리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를 이용하지 못하거나 이미 부결 받으신 분들은 사금융 업체를 알아보시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용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간혹 무계획적으로 혹은 다른 곳을 알아보지도 않고 덜컥 무분별한 이용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경우는 어떤 곳을 통해 이용을 하더라도 문제가 생길 여지가 큽니다. 반면 충분히 알아보고 상환 계획등을 상세히 잡아서 이용할 경우에는 단비같은 존재가 되기도 하죠. 



위에서 소개한 지인의 경우 경제적인 상황이 너무 좋지 않은 상황이라 일반적인 금융기관에서 부결 혹은 거절 당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앤알캐피탈 상품을 고려할때도 장담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일단 소액이었기 때문에 알아보기로 했고 긍정적인 결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은근히 조건이나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조금만 알아보면 이용 가능한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다고 해서 무조건 이용을 하는 것은 위험하며 충분히 여러곳을 알아본 후 최종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다른 지인의 경우에도 한 업체와 진행 직전에 한도 부분이 안맞아서 몇 군데를 더 알아봤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괜찮은 조건의 업체와 승인 및 입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번거롭고 귀찮더라도 충분히 확인하신 후에 비교하고 신중하게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