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극히 개인적인 돈메이크론 이야기

얼마 전부터 가까운 지인들부터 시작해서 돈메이크론 관련 이야기를 많이 묻더군요. 꽤 옛날부터 있던 곳인데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다시 업체를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정식 상호는 돈메이크대부지만 대부분 메이크론으로 부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아무튼 두 군데는 같은 곳 같습니다. 일반적인 업체이지만 조금 다른 특징도 가지고 있는 곳이죠. 커뮤니티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지인들도 이 부분 때문에 알게 된 것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짐작해 봅니다. 


돈메이크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알기로는 회원제로 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신불자 즉 신용불량자 대출 관련 정보도 공유되고 있더라고요. 물론 회원이 아니라서 구체적인 정보는 알 수 없으나 상품 및 업체 정보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꼭 비용을 지불하지 않더라도 볼 수 있는 정보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 자체도 가능합니다. 사실 가까운 주변에 해당 업체를 이용한 분의 사례를 들어보지 못해서 정확한 이야기를 해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돈메이크론 업체가 뭐 문제가 있는 곳은 아니니까요. 


메이크론


어디까지나 자신의 상황에 맞는 혹은 가능한 상품을 찾는 분이 이용을 많이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양하게 알아보면 분명히 괜찮은 조건이나 승인을 받아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최대한 알아보라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은근히 가능한 조건에서도 쉽게 포기하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추가로 이용 후기나 사례가 있으면 다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제로 이용한 후기를 통한 정보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상황이 안좋더라도 많이 알아보면 분명 괜찮은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