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에스아이대부 몇 가지 정보

머니 스토어라고 알려진 엠에스아이대부 업체 관련 정보입니다. 최근을 포함해서 지인 중 몇 명이 이용한 사례가 있었는데요. 구체적인 부분은 아니지만 그 부분을 포함해서 몇 가지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거나 이용을 고려하는 분이라면 참고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중개업체로 알고 있는 분이 간혹 있던데요. 이곳은 중개도 진행을 하지만 직접 대출도 진행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두 가지 모두 진행이 가능한 곳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모두 가능한 곳이 조금 유리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인도 더 잘 나는 편인 것 같고요.

아무튼 대표적으로 소득이 있거나 소득이 있는 배우자가 있는 경우에 최대 3천만 원까지 진행이 가능한 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세부적인 부분은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확인하는 것이 아니면 큰 의미를 가지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인도 그렇고 주변의 사례나 후기를 보니 승인 자체는 꽤 잘 나온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물론 조건에 대해서는 궤적으로 들을 수는 없었지만 굉장히 저렴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일반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 금융권 조건에 비해서 떨어지는 것이 당연하겠지만요.

머니스토어 엠에스아이대부 관련해서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지인이 최종 진행을 하고 나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정확한 정보는 무조건 신청자 개인이 직접 알아봐야 합니다. 물론 이곳뿐만 아니라 무조건 다른 다양한 곳을 알아보고 비교해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성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