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도 문제로 어드밴스대부 알아보는 중

최근에 돈을 좀 구하고 있는데 한도가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던 도중에 어드밴스대부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일본인이 대표로 되어 있는 곳인데 알아보니 몇 개의 업체를 가지고 있을 만큼 유명한 사람이더라고요. 그 업체들도 나름 규모가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중개를 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직접 진행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한도도 나름 넉넉하게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승인 조건이야 기준에 따라서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그건 제가 정할 수 없는 부분이니까요.

아무튼 지인의 도움으로 사례나 후기도 몇 건 들어봤는데요. 업체니만큼 저렴한 금리는 아니지만 확실히 한도는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몇 군데 알아보고 있는 곳이 있어서 함께 알아볼 예정인데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라면 한번 알아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수치에 대해서 확신할 수 있지만 신규의 경우 이자는 꽤 높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시겠지만 웬만한 곳에서 직접 진행하는 경우 저렴한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대부분 급하게 이용하고 대환 하거나 빠른 상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그렇게 진행하기 위해서 어드밴스 대부를 알아보는 중이고요. 혹시 이러한 계획이 없다면 꼭 다른 곳도 다수 확인하기 바랍니다. 상담 자체는 홈페이지 혹은 방문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일단 신청 한번 해보고 추가적인 내용을 다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보니 소액부터 나름 큰 한도도 받은 사람이 있던데 아무쪼록 저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아무런 계획 없이 갚지도 못하는 상황이라면 절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최대한 알아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