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협 또잇 마통 꿀팁 포함 정보

최근에 수협 또잇 대출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고려하고 있습니다. 신용도 별로인 지인이 꽤 괜찮은 조건으로 승인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상대적으로 제가 더 나은 조건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필수 조건은 비대면 계좌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고, 이리저리 사례나 후기를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어차피 직접 확인하면 알겠지만 조금이라도 참고할 만한 정보가 없을까 보고 있습니다. 승인도 있지만 부결도 있어서 조금 걱정은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요 부결에는.

그래도 괜찮은 점은 사례를 보니 금리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얼마전 이지페이론 5%대로 이용하던 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수협 또잇 상품으로 갈아타면서 3%대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어디 가서도 받을 수 없는 이자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장기 이력이 남아있는 상태로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3%대는 지금껏 받아본 적이 없는 수치라 부럽기만 합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는 모르겠지만 심사 기준이 왔다 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계속 거절당하는 사람도 갑자기 되는 경우가 있고 당연히 될 줄 알았던 사람이 안 되는 경우도 있고 그런 것 같습니다. 무직자 승인 사례도 있는데요. 대부 2건이 있는 상태에서 받았다고 합니다. 채무불이행 삭제 이력도 있는데 되는 사람도 알고 있어서 도무지 감을 잡을 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수협 승인이 나면 대부 1건 있는 걸 밀어버릴까 합니다. 살짝 고민했는데 알아보니 미는 게 무조건 유리한 것 같더라고요. 혹시 고민 중이신 분 있으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필요 자금이 조금 있어서 그거 쓰고 전액 상환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들리는 소문에 또잇 마통 개설 시 계좌를 만들고 하는 것과 아닌 게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하실 분은 미리 만들고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소문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