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si대부 결과 기다리는 중

워낙 상황이 급해서 여러 곳을 확인 중입니다. msi대부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근데 알아보다 보니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고요. 아직 진행을 시작한 곳이 없어서 그런지 상담 스타일부터 방식까지 저마다 개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신청자의 상황이 같으면 결과도 같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닐 것 같네요.

중요한 건 심사를 통과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2 금융 쪽에서 이미 한 번 실패를 한 상황이라 문제네요. 그나마 다행인 건 요즘에는 오히려 대부 쪽이 승인이 더 어렵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를 알아보다 보니 은근히 큰 한도로 쓰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저는 300~500 정도의 소액이 필요한데 요즘 1 금융 쪽에서 소액 상품이 많이 나왔길래 전부 확인해 봤는데 다 안됐습니다. 워낙 안 좋은 상황에서 됐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기대를 좀 했는데 하나도 안 될 줄 몰랐습니다.

연체기록이 살짝 있었는데 그것 때문이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따라서 최대한 잘 나온다는 곳만 골라서 지금 확인 중에 있습니다. 한 군데 다른 곳에 느낌이 좋아서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안되면 바로 이곳에서 진행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머니스토어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같은 곳입니다. 요즘엔 브랜드명을 쓰는 곳이 너무 많아서 헷갈립니다. 가급적 대부업을 피하려고 했는데 상황이 어쩔 수 없게 됐네요. 알아보니 소득만 있으면 웬만큼은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하던데 기대도 됩니다.

아무튼 오늘 결과 나오는 거 봐서 내일 진행하던지 놔두던지 해야 합니다. 요즘 햇살론 17, 안심 전환대출이다 서민 상품은 쏟아지고 있는데 정작 서민이 혜택을 볼 수 있는 게 없어서 아쉽네요. 물론 관리 못한 제 불찰이지만요. 아무튼 빨리 조치해서 저도 대환도 하고 새 출발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