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연 bnk캐피탈 무직자 가능할까?

아는 사람과 별것도 아닌 걸로 논쟁을 했습니다. 바로 bnk캐피탈 무직자 승인이 가능할까에 대한 부분이었는데요. 마침 직접 이용한 사람이 있어서 결론을 지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과정에서 몇 가지 공유할만한 정보가 있어서 몇 자 적습니다. 

물론 뭐 대단한 정보는 아닙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가능은 하다는 점입니다. 제가 어디에 걸었는지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중요한 부분이 아니니까요. 중요한 부분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무직자라고 다 된다는 말은 아니라는 부분이죠. 심지어 쉽지는 않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한 실제로 상품을 쓴 사람의 이야기도 동일했습니다. 조건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좋지도 않았지만). 300~500정도의 이용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득 부분도 확인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300이 넘어가면 무조건 필요한 부분이기는 하지만요.

뭐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을 이용하면서 500 이상을 이용하려면 소득은 필수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nk캐피탈 뿐만아니라 어디서든 무직자가 300만 원이상을 이용하는 건 담보대출이 아닌 이상 어렵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비정상적인 방법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뭐 아무튼 중요한 건 아닙니다. 중금리상품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직접 써본 사람을 찾고 있는데 가까운 사람 중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최저 7.9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대부분 10%대로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쪽이 워낙 변동성이 강하기 때문에 세부 조건은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bnk캐피탈 무직자 관련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코로나에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오늘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