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플랜론 대학생 후기 알아보는 중

아는 후배의 동생의 부탁으로 중개업체를 하나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나플랜론 대학생 상품이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나 봅니다. 저도 이미 들어본 적이 있는 곳이라서 기본적인 부분을 먼저 알려주고 왔습니다. 추가적인 부분은 알아볼 예정이고요.

알려준 부분은 해당 업체는 중개업체로 정식상호는 JS대부라는 곳이라는 점과 일반적으로 실제 사례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부분입니다. 그나마 정식 등록된 부분과 운영한 지 기간이 몇 년 된 곳이라서 안정성 부분에서 나쁘지 않다는 점이겠죠.

하지만 대학생 전용 신용대출 상품이 유명하다는 점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렇다할 구체적인 정보는 찾기 어렵더라고요. 대부분 알겠지만 이런 업체에서는 홍보를 위한 후기를 제외하고는 실제 사례를 찾기는 어려우니까요. 진위 여부를 떠나서 승인 후기만 있지 부결 사례는 또 찾기도 어렸습니다.

아무튼 업체쪽에서 알 수 있는 정보는 고등학교만 졸업한 만 19세면 가능한 상품이 있다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중개업체서는 직접 대출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대부나 금융업체 쪽에서 실제적인 진행이 되는 것인데요. 뭐 이건 하나플랜론이 아니라 어떤 곳이라도 마찬가지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무직자와 아르바이트도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건이 나쁘지 않을 경우에 한정되어있을 것으로 봅니다. 한도가 다 찼거나 연체가 있을 경우에는 무조건 안된다고 봐야죠. 어디다 마찬가지겠지만요. 아무튼 대학생 이용 후기에 대해서는 더 찾아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급적 실제 사례를 좀 찾으면 의미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나와있는 정보는 너무 의미없는 조건 복붙 이야기나 상담 신청 혹은 다른 상품으로 유도하는 내용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