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빛자산관리대부 알아본 정보들

우선 이 글을 보는 사람은 두 부류로 생각이 된다. 첫 번째는 이용한 적도 없는 업체가 왜 나오냐 하는 부류와 어떤 곳인지 궁금해 하는 부류 두 가지다. 지인 및 주변 인맥의 경험을 토대로 오늘 한빛자산관리대부 업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지인의 경우 다른 곳에서 천 만원 가까이 빌린 상태였다. 상황이 워낙 안 좋아서 상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갑자기 문자를 하나 받았다더라. 그런데 자기가 빌린 곳이 아니었다. 그래서 꽤 당황해 하고 있더라. 문자 내용도 보지 않고 말이다.

사실 문자 내용만 잘 살펴봤어도 이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다. 당황한 지인과 반대로 내가 보니 너무 쉽게 내용이 정리가 되어 있더라. 채권이 양도된다는 내용이었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서 기존에 다른 곳에서 빌린 돈이 이제 여기로 갚아야 된다는 말이다.

쉽게 말해 이곳은 직접 대출을 실행하기 보다 다른 업체의 부실채권 즉, 상환에 문제가 있는 채권을 구매하는 곳이라고 보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곳을 이용하더라도 이곳의 문자나 이름을 들어볼 가능성이 있다. 심지어 카드사에서도 이곳으로 넘기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무튼 알아보니 추심이 조금 빡세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그래봤자 독촉 전화 빈도수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어차피 그들도 돈을 받아야 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그리고 돈을 빌렸으면 당연히 갚아야하는 것도 사실이고 말이다.

혹시 이곳 한빛자산관리대부 문자를 받은 사람 중에 연체나 상환에 문제가 없는 분이라면 한번 자세히 알아볼 필요는 있다고 본다. 정상적인 곳에서 빌려서 문제 없이 이용 중에 이곳 연락이나 문자를 받았다면 확인이 반드시 꼭 필요하다.

추가로 단순 채권 양도 문자라면 본인이 특별히 해야 할 부분은 없다. 그냥 상환에 모든 힘을 쓰면 된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