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5월 휴무일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떤 마트를 주로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마트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끔 휴무일을 잘못 알아보고, 헛걸음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5월 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5월 8일 두번째로 맞이하는 이마트 5월 휴무일 점포입니다.

 

 

첫번째 메인 휴무일인만큼 엄청 많은 점포가 휴무일을 갖고 있네요.

 

서울권은 거의 다 쉰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할 것 같네요.

 

 

 

 

5월 둘째주 휴무일을 갖는 이마트 점포 리스트입니다.

 

5월 10일은 3개 점포가 휴무일을 갖고 11일에는 꽤 많은 점포들이 휴무를 가지고 있네요.

 

제주권은 모두 5월 13일에 휴무를 가지고 있으니 제주도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이마트의 5월 두번째 메인 휴무일인 22일입니다.

 

 

 

 

역시 서울 점포들은 다 휴무를 가진다고 보시면 될 듯 하네요.

 

마찬가지로 가장 많은 점포들이 휴무일을 갖는 날이니 이날 장보시는 분들은

 

자신이 다니시는 점포가 휴무인지 꼭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겠네요.

 

 

 

 

5월 13일과 마찬가지로 28일에는 제주도 전 점포가 휴무를 갖으니 참고해주세요.

 

5월 23일은 인천점만 유일하게 휴무를 갖고 있습니다.

 

5월 25일에는 경기도 점포들이 휴무를 많이 가지게 되니 경기도권들 분들은 확인을 필히 해주셔야겠네요.

 

 

 

지금까지 이마트 5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보통 토요일 오전에 장을 봐서 주말을 보내는 경우가 많기에

 

크게 신경을 쓰지는 않으나 헛걸음 하실 수 있기에 이마트 휴무 점포는 꼭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