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쉽게 따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요새 술자리가 잦아지면서 노래방을 자주 가고는 하는데요.

 

여러분은 노래방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변태 성향이 있어서 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알려지지 않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그런 유명하지 않는 노래는 금영이나 태진에 있는 노래도 있고, 없는 노래도 있는데요.

 

그것이 헷갈려서 매번 노래번호 찾기를 해본답니다.

 

그 중 제가 좀 더 선호하는 금영노래방의 노래번호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금영노래방을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을 하실 수 있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오셨다면 금영노래방의 다양한 서비스와 소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아래쪽에 위치한 금영노래방 => 반주곡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금영 노래방의 노래를 모두 보실 수 있는 반주곡 검색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인기 반주곡부터 최신 반주곡까지 다양한 루트로 보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금영노래방의 노래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고 있지요~

 

아래처럼 기준을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을 하신 뒤, 편하신대로 검색을 해주시면 되요.

 

 

 

 

저는 술이 많이 되면 보통 제목이 생각이 안나 가수로 검색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일단 저는 제가 좋아라하는 임창정 형님의 노래를 검색해볼게요~

 

 

 

 

그러면 임창정 형님의 솔로노래뿐 아니라 듀엣 곡들도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디베이스 출신의 제드님과 같이 한 사랑의 숲에서 길을 잃었죠를 상당히 좋아라한답니다~

 

여기에서 임창정 형님을 클릭해보도록 하죠~

 

 

 

 

그러면 명가수 임창정 형님의 노래 109개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가장 좌측에 있는 곡번호가 바로 금영노래방 노래 번호입니다.

 

이번호를 금영노래방에서 입력하시면 바로 노래를 부르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금영노래방의 노래 번호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이제 까먹고 부르고 싶은 노래를 못 부르시는 일 없이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를 금영노래방에서 노래번호 찾기를 통해 마음껏 불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