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m대환론 후기 (승인 및 부결)

업체의 수는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한달 만에도  몇개가 생겨나고 몇 개가 없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래 운영기간이 긴 업체들은 신뢰를 얻기 마련인데요. 오늘 소개할 SM대환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간혹가다가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던에 엄연히 업체 이름입니다. 



아는 지인이 최근에 이곳을 이용했습니다. 제가 40평생 한 짓이 관련 일이라서 조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좋은 조건으로 부채통합 승인에 성공했고 나름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상당히 상황이 좋지 않았는데 정작 본인은 심각성을 모르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오늘은 sm대환론 상품 관련 조건을 간단히 알아보고 관련 후기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험 및 지인들의 승인 및 부결 후기를 통한 부분이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직접 여러 업체를 확인해서 조건을 따져 본 후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업체 이름에서 알수 있다시피 이곳에서는 대환대출 상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조건도 다양하고 이용할 수 있는 폭도 넓은데요. 높은 승인률을 자랑하는 것이 이런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몇가지 중요한 조건만 갖추면 부결 판정을 피할 수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sm대환론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첫째, 신용등급이 최소 8등급은 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9등급 이하의 경우 대부분 부결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는 재직 부분인데 회사 규모가 클 수록 부결 확률은 낮아집니다. 마지막 부분의 경우 연봉 대비 부채 비율인데요. 확인결과 보통 2배 이하인 경우가 승인 마지노선이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실제적인 부분은 직접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오늘 소개한 이곳이 대환 쪽에 승인이 잘 되는 것으로 사료되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데이터를 통한 부분이며 정확하고 구체적인 사항은 직접 여러 업체를 통해 금리와 한도 그리고 조건등을 꼭 비교해 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